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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아웃 페이지에서‘새 주소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배송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새 주소 추가’옵션을 선택하지 않으시는 경우 자동으로 기존 배송 주소로 상품이 배송되니 유의해 주세요. 

상품발송과 함께 배송 관련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나의 계정에서 주문내역을 클릭하여 발송이 완료된 상품의 배송 추적또한 가능합니다.

혹은 페이지 상단 & 하단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후 조회또한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반송하기를 원하기는 경우 마이센트룸의 반품정책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주문 내역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빠른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혹시 모르는 정보가 있더라도 걱정하시 마세요. 고객센터에서 최선을 다해 불편 사항을 해결해 드릴 거에요.

1. 주문번호

2. 제품명

3. 결함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4. 결함 상품을 촬영한 사진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제품명

3. 배치번호

4. 유통기한

5. 관련 사진

6. 상세한 불만사항


불만사항 접수 후 정확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제품 회수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완전히 해결되기 이전에는 제품을 폐기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배송된 제품명

3. 주문하였으나 누락된 제품명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제품의 품질 관리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배송 과정에서 간혹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걱정하지 마시고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파손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만사항 접수 후 정확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제품 회수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완전히 해결되기 이전에는 제품을 폐기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결제 과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카드 만료일, 카드 대금 청구지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카드 이용 한도 혹은 해당 계좌의 잔액부족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사항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상품 결제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배송

업무일 기준 통상저그로 4~9일 이내 배송 받을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경우 CJ 대한통운 혹은 우체국을 통해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배송추적은 내계정혹은 홈페이지 상단 or 하단의 배송추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비타민을 포함한 건강보조제품의 경우 개인 사용 목적 6개까지 구매가능하며, 미화 150달러 이하까지는 관부가세가 부가되지 않습니다. 국내 통관불가 제품의 경우 식약청의 안내에 따라 확인 후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CJ대한통운 혹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이루어 지며, 평균적으로 구매완료후 업무일 기준 4~9일 이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물류 창고에서 출고가 되면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을 통하여 예상 배송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배송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나의 계정 혹은 홈페이지 상단&하단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추적 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완료라고 확인이 되는데 아직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경비실이나 이웃집 등으로 배송이 되거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우체국에서 임시 보관중일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이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 담당 집배원께서 우편물 도착 안내문을 남겨 두셨을 거에요.

해당 우체국 혹은 담당 집배원님께 연락하여 재배송 일자를 조정하시거나 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하루라도 빨리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가 있는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머지 상품들은 추후 분리 배송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품 발송 완료 안내 이메일에 해당일에 출고된 제품명을 함께 안내해 드리며, 만약 같은 날짜에 출고된 상품이 아니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수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날짜에 함께 배송된 제품들 중 누락 상품이 있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반품정책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나의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고객분들이 주문하신 상품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수령 후 30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상품은 온전한 상태로 반품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반품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나의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반품정책 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상품 반송이 완료되어 환불 금액이 확정되면, 환불 완료 이메일을 받으신 후 통상 30 이내에 처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환불 완료 안내를 받으신 후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에도 환불 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나의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상품이 반송 물류 창고에 정상적으로 반송이 완료되면 반송 상품의 상태와 반품 사유를 검토한 후 환불 여부 및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반품 및 환불 과정에서 보내 드리는 안내 이메일을 통하여 각 단계별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